꿈을 향한 5개월의 대장정, 962팀ㆍ1486명 참가

아시아나항공은 7월 29일 서울 아시아나타운에서 ‘2016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 드림페스타’를 실시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011년부터 대학생들의 꿈 실현을 돕기 위한 ‘드림윙즈(Dream Wings)’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오고 있으며, 이들 대학생들의 꿈 실현 결과물 발표를 위한 ‘드림페스타(Dream Festa)’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올해 3월, 참가 접수를 통해 시작된 ‘드림윙즈’ 6기 모집에는 총 962팀(1486명)이 지원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드림윙즈’ 6기 멤버로 선발된 20개 팀은 5월 국내에서의 꿈 여행을 통한 1차 ‘드림위크(Dream Week)’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최종 선발된 10개 팀이 올해 6~7월, 2개월에 걸쳐 2차 ‘드림위크’를 진행했으며, 참가자들은 미국, 독일, 영국, 이탈리아, 중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취항지에서 각자의 꿈 실현을 위한 여행을 체험한 후 이를 결과물로 제작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아시아나항공 임직원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심사를 실시했으며, 치열한 경쟁을 뚫고 ‘베스트 드리머’의 영예를 차지한 <요리날다>, <교대아나>, <숙독> 등 3개 팀에는 국제선 무료항공권이 각각 부상으로 지급됐다.

특히, 사전평가 및 현장평가에서 최고점을 받아 최우수팀으로 선발된 <요리날다>의 최회림 군(경희대, 24세)은 “이번 드림윙즈 꿈 여행의 테마는 청춘이 넘치는 중식 펍(PUB)을 창업하는 것에 두었다”며, “막연하게만 여겨졌던 나의 꿈과 바람을 실현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준 아시아나항공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아시아나 드림윙즈’ 6기의 활동상과 관련한 영상물 및 세부 사항은 ‘아시아나 드림윙즈 홈페이지(www.dreamwings.flyasiana.com)’를 통해 등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