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로지스틱스는 26일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정기봉사활동 참여 및 협약을 체결했다.(왼쪽부터 두번째 유영록 김포시장, 가운데 롯데로지스틱스 박찬복 대표이사)
롯데로지스틱스는 26일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정기 봉사활동 참여 및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지역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약속했다.

27일 롯데로지스틱스에 따르면 이날 협약식에는 유영록 김포시장 및 롯데로지스틱스 박찬복 대표이사가 참석해 저소득가정 아동을 대상으로 한 도시락 배달 봉사활동 및 과일선물세트 기부 등 김포지역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논의를 진행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샤롯데 봉사단’ 활동 지역을 기존 서울권에서 전국 주요 물류센터 지역(이천, 김포, 오산, 김해)으로 확대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샤롯데 봉사단은 30여명의 정기 봉사자뿐만 아니라 수시로 사내 봉사희망자를 모집하여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고 재능기부, 연탄봉사 등 전 직원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논의 중이다.

롯데로지스틱스 관계자는 “기존 본사 직원들만 참여했던 샤롯데 봉사단 활동 인원을 전국 물류센터 현장까지 확대해 임직원들의 호응이 높아지고, 지역 사회와의 상생에도 도움이 되니 일석이조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로지스틱스는 앞서 15일 이천시 노인종합복지관과 정기 봉사활동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