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운조합(이사장직무대행 한홍교)이 연안여객선 할인티켓‘열정!바다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badarotour/)에서 기프티콘 증정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만 28세 이하 내·외국인 여객선 할인티켓인 ‘열정!바다로’의 인지도 확대와 참여 활성화를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조합은 22일부터 31일까지 총 2회 게시되는 객관식 퀴즈에 정답을 댓글로 단 사람들 중 3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계획이다.

열정!바다로 티켓을 이용한 구매자들에게도 기프티콘의 기회가 주어진다. 구매월 기준으로 6월부터 9월까지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600명에게도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조합은 열정!바다로 페이스북의 홍보 게시물을 자신의 SNS에 공유한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열정!바다로 티켓은 2017년 하절기 판매가 시작된 지난 6월 1일부터 8월 중순까지 구매자가 1,500명을 돌파하며, 청년층의 섬 여행에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해운조합 관계자는 “열정!바다로 티켓을 더욱 많은 분들이 알고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열정!바다로를 통해 많은 청년들이 섬 여행의 기회를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