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료 할인, 포인트 지급 등 이벤트 마련

추석 연휴 기간에도 한진 이하넥스를 통해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온라인 해외쇼핑을 즐길 수 있다.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추석 연휴기간 해외쇼핑 이용 고객을 위한 해외거점 정상 운영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다고 26일 밝혔다.
 
추석 연휴 기간 온라인 해외쇼핑 고객은 한진 이하넥스의 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송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한진의 미국, 독일, 일본, 홍콩 배송대행지역이 대상이며 추첨을 통해 200여명의 고객에게 최대 2만1000포인트도 지급한다.

특히, 미국 패션 잡화 등으로 인기 배대지인 뉴저지, 델라웨어의 경우 추가 운송료를 책정하는 부피무게가 면제되어 실속 있는 해외쇼핑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진에어 일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고 예약번호를 이하넥스 사이트에 입력하면 바로 운송료 할인 쿠폰을 발급 받을 수 있다.
 
국내 연휴 기간에도 한진의 미주, 유럽, 아시아 등 해외 거점은 정상 운영하며 추석 연휴 기간에 구매한 해외상품을 한진 이하넥스를 이용하면 연휴 직후 받아 볼 수 있다.
 
한진 관계자는 “이하넥스는 미국, 영국, 일본 등 5개국 8개 지역에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국내외 물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보다 신속하고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 제공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외쇼핑몰에서 직접 상품을 보고 한 카트에 담아 통합결제 하는 해외직구 앱(APP) 스내피(SNAPPY)를 통해 해외쇼핑몰에서 상품 구입 시 이하넥스 배대지 선택만으로 간편하게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