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edEx코리아가 20일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에이온휴잇이 주최한 '2017년 한국 최고의 직장 연구조사 시상식 및 세미나'에서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과 '성과몰입을 중시하는 최고의 직장' 특별상을 수상했다.(왼쪽부터 김태훈 FedEx 인사부 차장, 이명원 FedEx 통관업무부 이사, 한양대학교 전상길 교수, 채은미 FedEx코리아 지사장, FedEx 대구사무소 김용춘 쿠리어, 방은영 FedEx 인사부 차장, 권오성 에이온휴잇 코리아 대표)
세계 최대의 항공특송 기업 FedEx는 20일 인사조직 컨설팅 회사인 에이온휴잇(Aon Hewitt)이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개최한 ‘2017 한국 최고의 직장 연구조사 시상식 및 세미나'에서 '한국 최고의 직장' 본상과 '성과몰입을 중시하는 최고의 직장' 특별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더불어 FedEx는 올해 에이온휴잇 선정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기업'도 수상했다. 에이온휴잇은 아태지역 3개 이상 국가에서 '최고의 직장'에 선정된 기업에게 '아태지역 최고의 직장' 타이틀을 부여한다. FedEx는 일본, 한국,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싱가포르, 대만 등 6개 국가에서 '최고의 직장'에 선정됐다.
 
에이온휴잇은 아태지역 기업의 성과 몰입도, 고용 브랜드, 효과적 리더십, 고성과 문화 등의 4가지 영역을 평가해 매년 최고의 직장을 발표하고 있다. 에이온휴잇은 직원 의견 조사, CEO 설문 및 인터뷰, 인사 제도 조사 등을 통해 각 부문을 평가한다.
 
한편, FedEx는 이번 수상 이전까지 에이온휴잇으로부터 '한국 최고의 직장'의 본상을 2001년, 2003년, 2007년, 2009년, 2015년, 2016년에 수상했으며, '여성이 일하기 좋은 직장' 특별상(2011년), 'Y세대가 선택한 최고의 직장' 특별상(2013년), 여성가족부가 발표한 '가족친화 우수기업’특별상(2016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