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의 내 차 팔기 서비스 ‘오토벨(Autobell)’이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사은 행사를 실시한다.
 
현대글로비스는 11월 9일부터 30일까지 오토벨에 중고차를 매각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9명에게 무선핸디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투스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중고차 시세 상담만으로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모바일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오토벨을 한 번이라도 이용해 본 고객이라면 같은 기간 오토벨 이용후기 작성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오토벨 홈페이지 이용후기 코너에 오토벨 이용 시 느꼈던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글로비스는 우수작 30명을 선정해 2만5천원 상당의 모바일 케이크교환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지난 3년 간 오토벨에 보내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내 차를 믿고 팔 수 있는 대표 중고차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토벨은 현대글로비스가 지난 2014년 11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중고차 내 차 팔기 서비스이다. 오토벨 전용 콜센터(1600-0080) 또는 홈페이지(www.autobell.co.kr)에서 간단한 접수 절차만 거치면 전문 컨설턴트 방문부터 매각 및 경매 출품까지 원스톱(one-stop)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오토벨은 국내 최대 중고차 경매장을 운영하며 축적한 가격 데이터와 전문 컨설턴트의 객관적인 차량 성능 점검을 바탕으로 중고차 가격의 투명성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