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2일 서울 금천구 CJ대한통운 가산동 터미널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태승 CJ대한통운 상무와 CJ대한통운 택배기사, 이승민 씨브이에스넷 대표(왼쪽부터)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GS25편의점과 GS슈퍼마켓이 Postbox택배 서비스 제공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전국 1만 7천여 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에게 커피를 선물했다.

23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GS25와 GS수퍼마켓은 원활한 Postbox택배 집화 업무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전국 CJ대한통운 택배지점 70여개소에 대용량 커피 총 3백여 상자 (약 5만3천여개)를 증정했다. 이에 앞서 GS25는 지난 8월경 역시 전국 CJ대한통운 택배기사들 모두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하기도 했다.

GS리테일 자회사인 씨브이에스넷 관계자는 “Postbox택배 서비스의 지속적인 성장은 택배 기사님들의 숨은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으며, 향후에도 택배 기사님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날이 추워지는 가운데 고객사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커피 선물이 택배기사들에게 작은 여유를 줄 것으로 보인다” 면서 "더 좋은 Postbox택배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사와 Postbox 택배 이용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CJ대한통운은 지난 2001년부터 GS25 전국 편의점에 Postbox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올 해 10월부터는 전국 약280여 점포의 GS 슈퍼마켓에서도 동일한 택배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Postbox택배는 GS25편의점과 GS수퍼마켓의 우수한 접근성과 편리한 접수 시간, 최근 1인 가구 증가 등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Postbox택배 장비인 포스트 박스를 이용해 짧은 시간 내에 접수와 결제까지 마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Postbox택배는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용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