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국제공항 셀프 체크인 이벤트 당첨 사진
에어서울이 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스마트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깜짝 경품 당첨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지난 2일부터 인천국제공항공사와 함께 스마트체크인 서비스 이용 촉진 및 홍보를 위해 무료 왕복항공권 등을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날 행사는 인천공항 스마트체크인 기기(키오스크)를 통해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 중 한 명이 랜덤으로 당첨이 되는 방식으로, 앞면에 당첨 스탬프가 찍힌 탑승권을 받은 승객에게는 왕복 항공권 1매가 현장에서 증정됐다.

아울러 에어서울은 오는 8일까지 온라인에서도 왕복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응모 방법은 인천국제공항 키오스크에서 셀프체크인을 마친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키오스크에서 출력한 탑승권의 인증사진과 #에어서울, #인천공항, #스마트체크인, #인증샷이벤트의 4개의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에어서울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에어서울 민트 담요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셀프체크인은 항공사 카운터에 직접 가지 않아도 공항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스스로 탑승수속을 할 수 있는 서비스로, 탑승객은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수속을 마칠 수 있다.
 
에어서울 셀프체크인은 인천국제공항에 배치되어 있는 키오스크 어디에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키오스크를 이용한 셀프체크인 외에도 에어서울 웹과 모바일을 이용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체크인 후에는 자동 수하물위탁(셀프백드롭 Self Bag Drop) 서비스를 통해 수하물까지 스스로 맡김으로써 신속하고 편리하게 수속을 마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