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우 동(오른쪽) FedEx중국 지사장이 1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8 아시안 화물 물류 및 공급망 시상식'에서 '최고의 지상 물류 서비스 업체' 상을 수상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FedEx가 1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8 아시안 화물 물류 및 공급망 시상식(2018 Asian Freight, Logistics & Supply Chain (AFLAS) Awards)'에서 '최고의 지상 물류 서비스 업체'상을 수상했다.

'아시안 화물 물류 및 공급망(AFLAS) 시상식'은 매년 물류 기업의 시장 리더십, 서비스 품질, 혁신, 고객 관계 관리, 신뢰성 등을 평가해 높은 점수를 받은 기업에게 상을 수여하는 행사다.

이로써, FedEx는 이 시상식에서 2002년부터 16년 연속 상을 받게 됐다. 2016년에는 로지스틱 매니지먼트(Logistics Management) 지가 선정한 품질 어워드(Quality Award)에서 항공특송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카렌 레딩턴 FedEx 아태지역 회장은 "FedEx는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오퍼레이션 역량과 고객 서비스 품질을 공인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