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복합운송업체 CWT 글로브링크 그룹(CWT GLOBELINK GROUP)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하여 기념행사 및 연간회의를 개최했다.

글로브링크코리아는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CWT 글로브링크 그룹이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CWT GLOBELINK GROUP ANNUAL CONFERENCE 2018’을 롯데호텔 제주, 크리스탈 볼룸에서 31개국 자체 OFFICES와 해외 AGENTS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는 글로브링크 그룹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참가자들이 ‘30’이라는 숫자를 만들어 드론 항공 촬영, 30주년 케익컷팅식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해외 오피스들이 올해를 기억할 만한 물건을 가지고와 타임캡슐에 담아 10년 뒤 열어 오늘을 기억하고자 하는 타임캡슐 기념 행사도 진행했다.

또한 30주년 슬로건인 ‘Primed to Perform’은 전 세계 물류에 대하여 항상 준비되어 있는 글로브링크가 되고자 하는 염원이 담겨 있다.

한편, 글로브링크코리아 김상열 사장은 “늘 감사한 마음으로 파트너쉽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아직도 부족함을 많이 느끼며 지금보다 더 나은 서비스 향상과 늘 겸손한 마음으로 고객분들의 화물 운송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더더욱 많은 격려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