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조선해양이 MR탱커 2척을 수주했다.외신에 따르면 STX조선해양이 싱가포르 선사인 Pacific Carriers Ltd(PCL)로부터 5만dwt급 MR탱커 2척을 수주했다. 납기는 2020년 말에서 2021년 초까지이고 IMO의 TireⅡ 배출 기준을 충족하묘 척당 선가는 3500만~3600만 달러 수준인 것으로 전해진다.STX조선해양은 지난해 12월... 유료회원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회원 신청하기 유료회원 로그인 곽용신 chaser@maritimepress.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해수부 조승환·박성훈 국회의원 당선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2023년실적/SM상선, 영업적자 1624억원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흥아해운 이환구 대표, 인천해사고서 특강 ‘ONE DEJIMA’ 5월 나가사키서 출범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해수부 조승환·박성훈 국회의원 당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삼성重, 가스공사에 KC-1 구상 청구 HMM, 영구채 1천억 중도상환 청구
STX조선해양이 MR탱커 2척을 수주했다.외신에 따르면 STX조선해양이 싱가포르 선사인 Pacific Carriers Ltd(PCL)로부터 5만dwt급 MR탱커 2척을 수주했다. 납기는 2020년 말에서 2021년 초까지이고 IMO의 TireⅡ 배출 기준을 충족하묘 척당 선가는 3500만~3600만 달러 수준인 것으로 전해진다.STX조선해양은 지난해 12월...
당신만 안 본 뉴스 해수부 조승환·박성훈 국회의원 당선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2023년실적/SM상선, 영업적자 1624억원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흥아해운 이환구 대표, 인천해사고서 특강 ‘ONE DEJIMA’ 5월 나가사키서 출범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삼성重, 가스공사에 KC-1 구상 청구 HMM, 영구채 1천억 중도상환 청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