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러버 장착중인 컨테이너선대 현황2020년 1월 시행되는 IMO의 황산화물(SOx) 배출규제에 대응하기 위해 스크러버를 장착하려고 서비스에서 빠지는 컨테이너선들이 급증하면서 용선료도 동반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마켓리포트에 따르면 MSC는 8063teu급 컨테이너선 Seamax Bridgeport호(2003년 건조)를 1년간 일일 3만 달... 유료회원 기사 입니다. 기사를 보시려면유료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로그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료회원 신청하기 유료회원 로그인 곽용신 chaser@maritimepress.com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파나마운하 하루 통항 32척으로 확대 부산항 ‘컨’물동량 4년 연속 세계 7위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삼성重, 가스공사에 KC-1 구상 청구 HMM, 영구채 1천억 중도상환 청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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