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해운(www.hanjin.com)이 고객 만족의 일환으로 해상직원 가족상담실을 새롭게 단장하여 해상직원, 가족들, 내방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기 위한 새로운 노력을 펼치고 있다.한진해운 해상직원 가족상담실은 해사부문 후생복리팀에서 주관하고 있는데 앞서 나가자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해상직원 및 가족의 회사업무 창구 역할로서 각종 서류 발급, 고충상담과 모든 민원업무를 처리하며 가족들과의 만남에 있어 최전방에 위치한 해상직원 가족상담실의 실내장식을 새롭게 단장하여 해상직원 및 가족, 외부인 방문시 내집 거실같이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도록 꾸몄다.특히, 상담실 중앙정면에는 항상 웃는얼굴로 가족을 맞이 하겠다는 마음을 나타낸 스마일 판넬을 부착하여 밝은 이미지를 조성했다.한편 가족상담실에서는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방문하는 가족 및 어린이들에게 사탕과 책받침, 메모지를 선물로 지급 하였으며, 회사 23주년 창립기념 선물로 제작된 유,무선 전화기 및 제빵기를 상담실에서 지급하여 해상직원 및 가족들로부터 상당한 호평을 들었다.이와함께 칭찬릴레이운동, 부모에 대한 수기 공모전 등의 행사도 준비중에 있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