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항 TOC부두, 특약경비료 체제로부두별 년간 2억여원 소요될 듯2000년부터 화물관리권이 부두운영사로 이양됨에도 불구하고 운영사들은 당분간은 특약경비료 명분으로 부두당 2억여원을 납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내년부터 TOC부두에 대한 화물관리권이 운영사로 이관되지만 정부의 재원마련이 여의치 않을 것으로 판단, 운영사에 특약경비료를 징수할 방침이다. 취재부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팬스타 원나잇크루즈 20만 명 돌파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미래 물류 기술 동향’ 한눈에 파악한다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
부산항 TOC부두, 특약경비료 체제로부두별 년간 2억여원 소요될 듯2000년부터 화물관리권이 부두운영사로 이양됨에도 불구하고 운영사들은 당분간은 특약경비료 명분으로 부두당 2억여원을 납부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부산지방해양수산청은 내년부터 TOC부두에 대한 화물관리권이 운영사로 이관되지만 정부의 재원마련이 여의치 않을 것으로 판단, 운영사에 특약경비료를 징수할 방침이다.
당신만 안 본 뉴스 “연료 전환시대, 토종 연료 첨가제 주목” HMM “2030년 컨선복 150만teu로 확대" 박태원칼럼(72)/이제 우리 해운업계가 답할 차례다 해운 체질 개선에 3.5조 추가 투자 "민관 원팀으로 신해양강국 도약하자"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팬스타 원나잇크루즈 20만 명 돌파
기사 댓글 0 댓글 접기 로그인 후 이용 가능합니다. 댓글 내용입력 비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비회원 글쓰기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로그인 옵션 창닫기
주요기사 ‘미래 물류 기술 동향’ 한눈에 파악한다 “싱가포르, 향후 5년간 세계 최고 해양도시” 마리나체인-해운신문, 해운AI 활성화 협력 “HMM, 포스코처럼 국민기업으로 가야” 한국해운, 엔데믹 여파 매출 33% 급감 올해 1분기 벌크선 매매 가장 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