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관리공단(이사장 이용우)이 해양환경을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끌어 나갈 신규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

채용인원은 정규직 총 12명으로 채용분야는 △국제협력 및 해양환경 4명 △전산 1명 △사무관리 7명 등이며, 원서접수는 6월 24일부터 7월 7일까지다.

입사 지원 접수는 해양환경관리공단 홈페이지(http://koem.incruit.com)에 직접 접속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공통적으로 연령, 성별, 학력, 신체조건에 제한이 없으나, 일정 점수 이상의 어학요건(영어성적)을 구비해야 하고, 국제협력 및 해양환경분야는 영어로 원어민 수준의 통역 및 영어작문이 우수하거나, 국제기구 해외근무 경험자, 영어권 국가 수학자, 기후변화대응․해양보호구역 관리(MPA) 업무 경험자를 각각 우대한다.

또한 전산분야는 JSP 및 Power Builder 프로그램 개발 실무 경력자 및 웹 디자이너 가능자, 사무관리분야는 공인노무사, 금융 관련, 해양환경분야 자격증소지자를 각각 우대한다.

시험방법은 1차 서류심사에 이어 2차는 면접(서류심사 합격자 대상)이며, 직원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입사 지원서 사이트(http://koem.incruit.com) 또는 인력개발팀(☏ 02-3498-8547, 854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