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특송 회사 FedEx가 전세계를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기업들과 세계 경제 동향에 대한 인사이트 및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글로벌 캠페인, ‘당신의 비즈니스를 변화하는 세상과 연결합니다’(‘Connect your Business to a Changing World’)를 시작한다.

FedEx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세계 산업 및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시장 트렌드에 대한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각 기업들이 시장 트렌드를 활용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FedEx 만의 솔루션을 제공, 기업 고객들의 다양한 정보 접근성을 높이고자 한다.

이를 위해 FedEx는 전용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이코노미스트 인텔리전스 유닛 (EIU)의 기사 및 각종 시청각 자료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한 웹사이트 방문객들은 혁신적인 특송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받을 뿐 아니라, 실시간 데이터 분석, 시각 자료 감상, 추가 자료 구독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데이비드 커닝햄(David L. Cunningham) FedEx 아태지역 회장은 “글로벌 교역을 하나의 독립적인 경제로 환산하면, 그 GDP 규모가 약 18조 3천억 달러를 넘는다. 이는 전세계 크고 작은 기업들이 누릴 수 있는 경제적 기회의 규모를 의미한다.”며, “FedEx 는 전세계를 연결하는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서로의 비즈니스가 전세계에 걸쳐 연결되어 있는 지금의 글로벌 경제를 기업 고객들이 보다 쉽게 이해하고 그 혜택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채은미 FedEx 코리아 지사장은, “본 캠페인은 급변하는 세계 경제 속에서 각 기업들이 빠르게 적응하고 경쟁력 있는 비즈니스를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돕는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FedEx 의 노력을 잘 보여주는 것,”이라며, “FedEx 코리아는 국내 경제 산업의 중추를 이루고 있는 중소 기업 고객들이 차별화된FedEx의 서비스를 통해 세계 시장에서도 더욱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FedEx 의 이번 캠페인은 인쇄 및 온라인 광고와 글로벌 홍보 프로그램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