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 항만 물류 IT 전문기업 (주)싸이버로지텍은 판매대행사인 (주)한국비즈넷(대표이사 김용필, Win-SABIS 개발,공급)과 협력하여 람세스물류(주) 와 D-CUBE ASP 서비스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포워더 전용 문서 데이터 캡쳐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다.

람세스물류의 박래문 대표는 “안정적인 성장을 위하여 고객서비스 제고와 내부 직원의 업무 효율성 강화 필요성이 제기되었고, 이를 위해 D-CUBE ASP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고 밝혔다.

싸이버로지텍의 D-CUBE ASP 서비스는 팩스나 이메일로 수신한 문서 (화주 S/R, House B/L 등) 이미지를 고객이 원하는 포맷의 데이터로 변환해주는 서비스로 포워더 직원들의 수작업 오류를 감소시키고 업무 시간을 절감해준다.

람세스물류의 이연석 상무는 “최근 회사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직원들의 문서 작업량이 증가하고 있는데, D-CUBE ASP 서비스를 통하여 담당자들의 업무부담을 경감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아웃룩을 통하여 수신 문서 정보를 바로 Win-SABIS와 연동할 수 있어 빠른 고객서비스 대응체계를 갖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람세스물류는 다양한 비정형문서의 전자문서변환 솔루션인 D-CUBE ASP 서비스를 도입하여 업무프로세스 개선 및 대내외 경쟁력 강화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싸이버로지텍은 Win-SABIS 공급업체인 한국비즈넷과 판매대행 계약을 맺어 이번 D-CUBE 서비스를 제공하였다. 한국비즈넷의 영업대표 장진국 대리는 "현재 Win-SABIS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사에 D-CUBE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한국비즈넷의 서비스 품질을 한층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밝혔다. Win-SABIS 고객 중 D-CUBE ASP 서비스 사용을 원하는 고객은 한국비즈넷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