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2018.10.17
 
KOMEA, 기자재 네트워크 구축 상담회 참...
KOMERI, 조선업 생태계 활성화 나서
KOMERI-남해해양경찰청과 교류협력 MOU
현대重 지주사 전환 과정, 국감 도마
"향후 가스운반선 시장 더 중요" 
양자강조선-미쓰이, 상선 합작사 설립 
삼성重, 2118억원 LNG선 수주
대우조선 노조위원장에 신상기 후보 당선
인텔리안테크, 스마트십 위성통신 기술 협력
이낙연 총리 “조선업 포기할 수 없다”
美 국방부 “미국 조선업 인력 지속 하락” ... 
‘2018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 10일 개...
현대重그룹, ‘오프쇼어 코리아’에서 기술력 ...
현대重, 5130억 원유생산설비 수주
韓 5개월 연속 수주량 1위 유지
해양진흥공사 직원 27명 추가 모
IPA, 인천항 고객 애로사항 개
장금-흥아 통합법인, 내년 7월  
엑슨모빌 “저유황유 공급체계 20 
국감/"해수부, ‘빅3 대학’ 주
“해양진흥공사 통해 200척 신조
김인현 교수 해수부 자문위원장 재
부산항, 결국 광저우항에 컨 물동 
파나막스 운임 4년 9개월만 최고 
국감/"해양진흥공사 굼뜬 자금집행
염정호칼럼/BIMCO 선...
염정호칼럼/BIMCO 정...
염정호칼럼/정기용선계약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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