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선박평형수 처리장치 제조업체 테크로스가 11월 1일 공식 홈페이지(www.techcross.com)를 리뉴얼 오픈했다. 

신규 홈페이지는 UI를 단순화시켜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또한 최신 IT 트렌드에 발맞춰 PC 환경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기술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를 도모했다.

테크로스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의 주안점은 제품 설명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 점이다. Product 360 VR 메뉴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돌려가면서 여러 방향에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만들어, 제품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소소한 재미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궁금증을 바로 문의할 수 있는 기능도 갖췄는데, 이때 문의 유형을 세분화해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고객들의 문의에 대응할 수 있도록 했다.

그 외에도 선박평형수 캠페인 사이트도 별도 제작해 업계 정보는 물론 고객들이 선박평형수 처리장치를 구매하기에 앞서 고려해야 할 사항들에 대한 조언도 제공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가 아니더라도 관련 정보를 쉽게 이해하고 접근할 수 있도록 공식 블로그도 개설해 홈페이지와 연동시켰다. 이와 같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여나갈 계획이다.

테크로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홈페이지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제공하고 싶었다. 리뉴얼된 홈페이지와 캠페인 사이트, 블로그를 통해 선박평형수에 대해 잘 알고 있는 사람들부터 잘 모르는 사람들까지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를 주고자 했으며, 테크로스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업계 최신 소식을 가장 먼저 알 수 있는 수단으로 활용하길 바란다”는 의견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