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물류,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선정현대물류가 99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기업에 선정됐다. 한국능률협회 주최의 이번 조사는 7,895명을 대상으로 지난 8월 2일부터 9월 4일까지 가구방문을 통한 설문조사를 통해 서비스품질을 수치화시킨 자료를 공식집계한 것으로 택배부분은 올해 처음으로 조사대상에 포함됐다. 이에 따르면 택배는 전체 43개 서비스 부문중 호텔부문에 이어 종합 2위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물류고객만족실 관계자는 이에 대해 "택배서비스가 소비자의 기회비용 절감에 많은 기여를 함으로써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관계자는 "특히 이번 조사결과는 고객들이 평가했다는 점에서 높은 객관성을 부여받고 있다"며 "현대물류는 앞으로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품질개선은 물론 외부서비스기관과 공조체제를 구축하고 객관적인 서비스평가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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