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산업진흥재단(KLIP)이 2021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을 공모한다.

KLIP는 물류기업 종사자의 근로의욕을 고취하고 중소물류인의 자긍심을 독려하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을 진행해왔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우수중소물류기업인 포상은 물류기업 부문과 물류장인 부문의 2가지 분야로 나뉘어 진행된다.

물류기업 부문의 경우 △구체적인 성과를 거두어 물류업계 발전에 기여한 경우 △종업원의 근무환경을 개선하여 종업원 복지증진에 기여한 경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타 기업에 귀감이 되는 경우 포상 대상이 되며, 물류장인 부문의 경우 △오랜 기간 물류업계 내 종사하며 담당직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물류산업 발전에 기여한 경우 △물류현장에 근무하는 종사자로서, 숙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여 타 종사자에게 모범이 되는 경우 포상 대상이 될 수 있다.

물류기업 부문은 최우수상 1개사, 우수상 2개사, 물류장인 부문은 물류장인상 2인이 각각 선정될 예정이며, 기업부문 최우수상은 상금 500만원, 우수상은 각 300만원, 장인상은 각 200만원의 상금도 지급될 예정이다.

물류산업진흥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정서 양식을 다운로드 및 작성하여 업로드하는 방식이며. 접수기간은 9월 17일 자정까지 도착한 서류에 한해 인정된다. 이후 공모일정은 10월 심사 및 선정을 통해 수상기업 및 수상자를 발표하고 오는 11월 25일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