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 동안 1인당 4만원에 무제한 주류 제공

팬스타라인닷컴은 4월 한 달간 대한해협크루즈와 오사카크루즈에서 ‘해피아워 무제한 주류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해피아워(happy hour)는 특정 시간대에 주류나 스낵 등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팬스타라인닷컴은 2만 2천톤급 팬스타드림호로 주중에는 부산~오사카 크루즈, 셋째 주말(4월 15~16일)에는 부산에서 출발해 대마도 근처까지 다녀오는 대한해협 원나잇크루즈를 운영한다.

크루즈 승객들은 1인당 4만 원으로 해피아워 2시간 동안 고급 위스키와 사케 1잔 외에 와인 3종, 산토리 하이볼, 생맥주 등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위스키는 발베니 12년과 맥켈란 퀘스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사케는 닷사23 준마이 다이긴죠를 제공한다.

한편, 대한해협크루즈와 오사카크루즈에서는 면세주류를 특가 판매한다. 발렌타인 위스키를 최대 47% 할인(2병 세트 구매 시 추가 할인) 해준다. 주류 2병 이상 구매 시 해피아워 1인 무료입장권도 증정한다.

팬스타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3년 만에 부산~일본 간 뱃길이 다시 열린 것을 기념해 승객들을 위한 해피아워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류는 선박 내 면세점이 항공사나 시내면세점 등보다 가장 싸기 때문에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주류를 마음껏 즐기고 면세쇼핑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팬스타드림호.
팬스타드림호.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