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 계열사인 현대삼호중공업(대표이사 신현대 사장) 선박 건조 현장에서 녹화된 대한민국 대표 힐링 음악 예능인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공연 영상이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됐다.

현대삼호중공업은 지난 23일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유튜브 공식 채널에 회사 작업 현장에서 녹화된 공연 예고편 영상이 업로드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0일 현대삼호중공업 안에서 촬영된 이번 공연은 최근 수주 호황에 따른 업무량 증가로 지친 임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공연에는 아이비, 지현우, 환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2시간여 동안 아름다운 선율과 고운 음색으로 조선소 안을 수놓았다.

특히, 메인 무대인 돌출안벽에서는 탁 트인 바닷가와 함께 무대 양 옆에 늘어선 위풍당당한 선박들이, 특별 무대인 도크에서는 밤하늘을 조명으로 환히 밝힌 조선소의 야경이 장관을 이루며 이색적인 볼거리까지 제공했다.

현대삼호중공업의 한 관계자는 “이번 무대가 업무에 지친 임직원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위안을 주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삼호중공업에서 진행된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본편 클립 영상은 오는 30일부터 유튜브에 순차적으로 업로드되며, TV 방송은 31일 밤 12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