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크루즈가 2009년 새해를 맞이하여 이색적인 크루즈 상품을 출시했다.

팬스타크루즈는 1월 23일부터 시작되는 설날연휴를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2009 Happy New Year Dinner & One Night Cruise’와 ‘2009 Nagasaki Festival Cruise’ 상품을 출시했다. ‘2009 Happy New Year Dinner & One Night Cruise’는 태종대, 해운대, 광안리등 부산 연안을 주요 코스로 하며, 광안대교의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환상적인 불꽃놀이가 인기있는 크루즈 상품이다. 이번 설날 연휴를 맞이하여 선장이 안내하는 브릿지투어(조타실 체험), 갈라쇼에서의 덕담 나누기 등 특별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출발일은 1월 24일이며 당일 저녁식사 및 공연을 관람하고 내리는 디너크루즈와 1박 2일 동안 즐기는 원나잇크루즈 중 선택할 수 있다. 

‘2009 Nagasaki Festival Cruise’는 일본 나가사키에서 전통 축제 및 골프투어를 즐길 수 있는 특별상품이다. 나가사키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인‘랜턴 페스티벌’은 중국 춘절 기간에 맞춰 화려한 전등을 거리 곳곳에 밝히며 다양한 토속음식과 함께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출발일은 1월 25일이며 부산에서 출발하여 3박 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팬스타크루즈의 한 관계자는,“설날을 맞이하여 선내에서 공동차례를 지내고 떡국을 먹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며, “매년 똑같이 반복되는 설날 연휴에서 벗어나 온 가족이 함께 크루즈에서 일출을 보며 새해 소망을 빌어보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해운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